Business Area

KTG는 디지털 디스플레이의 핵심전자 소재를 만듭니다.

Business Area포토 마스크 개요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TV, 모니터, 휴대폰 화면을 뜯어 놓으면 얼기설기 복잡하게 그려진 회로가 보입니다. 그 복잡한 미세회로가 입력된 디스플레이 패널이 있고, 미로처럼 복잡한 미세회로를 그리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포토마스크입니다.
포토마스크는 합성 석영이라는 광석으로 된 바탕에 미세회로의 밑그림을 새겨놓은 것을 의미하고 미세회로를 그릴 기판 위에 포토마스크를 얹은 후 광원을 쏘게 되면 포토마스크 새겨진 부위에 따라 빛의 투과율이 달라지면서 기판에 회로가 새겨지게 됩니다.
포토마스크의 미세한 패턴형성 능력에 따라 반도체의 품질과 집적도가 달라지며 디스플레이장치의 경우 왜곡이 없는 넓은 면적에 사용되어야 하므로 기술의 척도가 되기도 하는 중요한 원재료입니다.
KTG는 포토마스크의 주재료인 합성 석영유리 기판을 연마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수요는 디스플레이 장치인 TFT-LCD, Color Filter, OLED 패널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포토마스크 기판은 일본에 의존해 왔으나 KTG의 쿼츠 투명 기판의 독자 생산으로 대 일본의 수입 대체 효과 및 가격경쟁력에서의 발전된 회사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치수 규격서

Business Area합성석영유리

석영유리는 이름 그대로 유리의 일종이지만, 다른 유리가 여러 가지 성분으로 되어 있는 데 반해, 석영유리는 거의 SiO2만으로 되어 있습니다. 석영유리에 포함되는 금속 불순물의 양은 극히 적으며, 많아도 수 10 ppm (10만 분의 1), 적은 것이 10ppb(1억 분의 1) 이하입니다. 이처럼 순도가 매우 높다는 점이 다른 유리에서는 볼 수 없는 석영유리만의 뛰어난 특징을 가져옵니다.

Business Area평판 디스플레이용 포토마스크 제품군

KTG는 LCD 및 유기 발광 다이오드(OLED)와 같은 평판 디스플레이(FPD) 제조에 사용되는 포토마스크의 핵심소재인 석영 연마를 연구,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KTG는 2007년 포토 마스크 석영 연마기술을 적용하여 LCD 용 포토마스크 석영 연마 개발을 시작하였고
최근 몇 년 동안 3D, 4K, 8K, 터치 패널 및 스마트폰의 발전으로 석영 연마의 품질수준이 해마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KTG가 연구, 개발, 제조하고 있는 것은 대형 평면 TV 나 컴퓨터의 모니터, 휴대폰 등의 화면을 제조하기 위한 패턴의 원판이 되는
[FPD Panel 용 포토마스크의 핵심 소재인 석영 연마]입니다. 패널용 포토마스크 시장에서 높은 시장점유율을 자랑하고 있고,
그중에서도 대형 포토마스크 석영 연마는 KTG의 기술경쟁력이 뛰어난 분야입니다. FPD 패널의 수요의 견인 역할을 하는 것은, 예전에는 대형화되는
TV이고, 최근에는 OLED를 적용한 가전(TV/모니터), 모바일/IT(휴대폰/태블릿/노트북, 워치/VR), POLED(차량용 디스플레이)까지 확대되고 있습니다.